handjob

딜도, 진동기 너머의 모든 것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

자위하는 동안 성인용품을 사용하는 매우 익숙하더라도 파트너와 함께 장난감을 휘젓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처럼 느껴질 있습니다. 정확한 과학은 아니지만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가지 질문이 있을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파트너와 함께 장난감을 사용하는 것과 여러 면에서 자신에게 장난감을 사용하는 사이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짝이 놀이 중에 자위하는 장난감의 대부분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남성성인용품.

남성성인용품

, 파트너가 있으면 파트너 전용 장난감 추가 손이 필요한 기술 측면에서 많은 새로운 가능성이 열립니다. 어느 쪽이든, 모든 당사자가 호기심이 있다면 성인용품은 모든 성생활에 견고한 추가물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올바른 장비 선택부터 창의력 향상에 이르기까지 파트너와 성인용품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모든 것을 찾으십시오남성자위기구.

남성성인용품의 종류

최고의 남성성인용품에 관한 번째 단계는 지금까지 혼자 또는 파트너와 함께 남성성인용품을 사용하지 못하게 했던 모든 것을 극복하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자위 행위, 청소의 번거로움, 남성을 위한 최고의 성인용품이 외계인 부속물처럼 보인다는 사실에 대해 수치심을 느낍니다.

최고의 성인용품은 자위를 위해 소스가 완벽하게 중간 크기의 계란 개에 대해 수행하는 것과 같이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위대한 일을 수행합니다. 성인용 요가 수련이 아무리 고급스럽더라도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없는 일을 합니다명기의증명.

그리고 당신이 스팅이 아닌 , 당신의 페니스를 스스로 진동시킬 수는 없습니다. 또한 남성의 G-spot이라고도 불리는 전립선을 자극하기 위해 인체 해부학의 한계 아래에서 고군분투하는 동시에 전면에서 작동합니다. 진동기, 전립선 마사지기 애널 플러그가 들어가는 곳입니다.

2021년의 가장 섹스용품 동향

성인용품의 가장 좋은 하나는 시장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변화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작년에 작년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격리 기간 중에 집에 갇혀 있었기 때문에 장거리 진동기와 고전적인 음핵 자극기가 필수품이었습니다.

이제 2021년이고 COVID-19 백신을 쉽게 구할 있고 실제로 집을 떠날 있기 때문에 이러한 변화는 다양한 성인용품 트렌드와 함께 왔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소매점 성인용품 브랜드의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눈 결과, 올해는 공식적으로 커플 장난감, 흡입용 진동기, 클래식 지팡이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는 탐색 제품에 관한 것이 분명합니다오나홀.

그러니 2020년의 똥쇼가 끝난 , 스스로에게 호의를 베풀고 시대를 위한 장난감을 얻으십시오. 아래는 메스 오르가즘을 놀라운 것으로 바꿔줄 2021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일부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음핵은 이것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핸드잡.

결론:

클릭하여 진지하게 섹시한 검색 결과를 찾아보고 계속 추가할 다시 확인하세요. 당신의 완벽한 욕망의 대상이 발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관련 정보를 보려면 사이트를 클릭하십시오리얼돌.

댓글